본문 바로가기

2012 memory

2012년 7월 14일 칠남매 정읍 나들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누님 넘 귀여버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비보호에 대해서 말해 보세요?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칠 남매 하계휴가를 작은 형님이 계시는 정읍에서 가졌다

비가 오락가락하는 중에도 이렇게 형제 자매가 만나니 이 보다 더 좋은 날이 어디에 있으리오!

미국에 거주하는 막내가 빠져 어딘가 모르게 허전하였지만 모처럼 큰 형님께서 참석하시어 자리를 빛내 주었다

이제 전부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셨지만 우리 형제가 만나는 그 시간만큼은 옛날에 엄마가 도시락을 싸 주시던 그 시절로 돌아간듯하다

아쉽게도 내외가 모두 함께하지는 못하였지만 내년 해외여행 때는 14명 모두가 함께하였으면 하는 바램이다

1박2일 동안 함께한 형님 누님 모두 수고하셨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