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13 memory

2013년 6월 23일 가시버시 정기모임을 구미 천생산 아래 솔밭올레에서

 

 

 가시버시 정기모임         2013년 6월 23일   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친구야
이 모진 세상
지친 발걸음에
주저앉고 싶을때
보고싶다
나의 친구야~
고단한 하루
만만치가 않은
삶이 너무 힘들때
그립구나
나의 친구야
까만 저 하늘에
별을 나눠가진
너와 난 하나라고~
술 한잔에
두손 움켜쥐며
뜨거웠던~
언제든 어디서든
당당할수 있도록
서로 힘이 되자고~
소리 높여
밤을 깨울 만큼
함께 웃던~
긴긴 세월속에 점점
변해간다 느낄때
기억하자
우리 약속들~
먼곳에도
한걸음에 와줄
너와 내가 있다는걸~
잊지 말자
나의 친구야